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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 제2금융

하나카드, ARS 및 고객센터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시작

시스템 점검 시간(23:30~다음날 00:30)에는 신청 불가

(조세금융신문=곽호성 기자)  하나카드는 기존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외에 ARS(자동응답시스템) 및 고객센터에서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서비스를 15일부터 한다고 밝혔다.

 

하나카드 ARS 및 고객센터를 활용한 지원금 신청은 시스템 점검 시간인 23시 30분부터 익일 00시 30분까지는 할 수 없다. 다른 시간에는 신청할 수 있다.

 

15일은 5부제에 맞춰 출생년도 끝자리가 5와 0인 손님이 신청할 수 있다. 16일부터는 출생 년도와 무관하게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을 신청하지 않은 손님들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ARS 신청할 때는 비밀번호 입력, 본인 인증 등의 과정을 거쳐야 한다. 고객센터 신청은 상담원 통화로 이뤄진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ARS 및 고객센터 24시간 신청 서비스를 통해 긴급재난지원금이 필요한 손님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온라인을 통한 신청이 어렵거나 영업점 등 직접 방문이 어려운 분들이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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