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고은선 기자) 14일, 오늘은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에서 필기시험 합격자 발표일이다.
이날 모든 필기시험 합격자들은 신원조사 구비서류를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 만약 제출하지 않을 경우 면접시험 응시가 불가능하다.
제출 서류로는 신원진술서, 신원조사용 개인정보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자기소개서, 기본 증명서, 본인신용정보조회서, 병적기록표(병적증명서, 군경력증명서 또는 복무확인서 中 1부)가 필요하다. 모든 증명서는 1개월 이내 발급된 서류로 제출해야 한다.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공지사항에 따르면 신원조사 서류 제출방법은 다음과 같다.
우선 군사안보지원사령부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원조사 서류 제출 배너를 클릭 후 로그인 한다. 이후 신원조사 과정을 선택 및 신원진술서, 자기소개서 등을 작성하면 된다.
참고사항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버전으로 접속해야 원활하게 작업할 수 있으며 모든 제출서류는 JPG 파일로 저장 후 첨부해야 한다.
또 기본증명서는 '민원24' 및 관공서, 개인신용정보서는 한국신용정보원 등에서 발급 가능하다.
육군 군무원 채용관리 신원조사 제출기한은 8월 14일부터 19일 24시까지 인터넷으로 접수된 서류까지만 유효하니 반드시 참고해야 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