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스타벅스, 배달의민족, 쏘카 전용 상업자전면표시카드(PLCC)를 출시한 현대카드가 이번엔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 전용카드를 선보인다.
현대카드는 22일 무신사와 전용 PLCC 상품 출시와 운영, 공동 마케팅 등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체결식을 진행했다.
무신사는 2003년 스트리트 패션 마니아들이 모인 커뮤니티에서 출발해 2009년 ‘무신사 스토어’를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온라인 패션사업을 시작했다. 올해 8월말 기준 약 700만 회원과 5000개 입점 브랜드를 지녔다.
내년 초 출시 예정인 무신사 PLCC에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다. 특히 데이터 사이언스 역량을 기반으로 새로운 고객 맞춤형 서비스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이번 PLCC 파트너십 체결로 무신사 고객들에게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편익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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