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3 (화)

  • 맑음서울 26.6℃
기상청 제공

종합뉴스

김희재, 미모로 시선강탈…반전 매력 넘치는 컷들

 

(조세금융신문=고은선 기자) 매거진 데이즈드가 2월호에서 '미스터 트롯' 출신 김희재 화보를 공개했다.

 

데이즈드는 김희재의 다양한 모습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화보에 포함된 사진들 외에 B컷들을 공개했다.

 

오늘(6일) 공개된 B컷에는 화보에 등장하지 않은 흑백 컷, 청량한 웃음이 돋보이는 컷, 같은 배경과 착장에도 다른 분위기가 담긴 컷 등 팬들 뿐 아니라 일반 대중들도 김희재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컷들을 담았다.

 

또한 화보 현장에서 촬영된 데이즈드 패션 필름도 공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김희재 매력이 듬뿍 담긴 응축 화보 A컷과 김희재의 진심이 담긴 인터뷰는 데이즈드 2월호,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데이즈드)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정부조직 개편, 미래 산업 강국으로 가는 시험대
(조세금융신문=양학섭 편집국장) 이재명 정부가 출범 석 달 만에 내놓은 조직개편안은 단순한 행정 개편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 체질을 근본적으로 바꾸려는 전략적 행보로 읽힌다. 검찰 개혁 등 정치적 쟁점이 포함되어 있으나, 이번 개편의 진짜 무게추는 경제와 미래 산업을 향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개편의 핵심은 정부가 최우선 국정과제로 내세운 '인공지능 3대 강국 도약'을 제도적으로 뒷받침하는 데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을 부총리급으로 격상하고, 대통령 직속 국가인공지능(AI)전략위원회를 설치한 것은 AI를 단순한 신산업이 아닌 국가 성장 동력의 최전선으로 놓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보여준다. 약 17년 만에 부활하는 과학기술부총리는 정부의 기술·산업 혁신 정책을 총괄하며, AI·반도체·첨단산업을 국가 전략사업으로 밀어붙이는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여기에 방송통신위원회를 폐지하고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로 기능을 일원화한 조치는 의미가 크다. 과기정통부가 방송 업무에서 벗어나 AI와 첨단기술 정책에 전념하도록 해, 정부 부처의 업무 집중도를 높이려는 의도다. 아울러 대통령이 직접 위원장을 맡고 13개 부처 장관이 참여하는 국가 AI전략위원회는 범부처 정책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