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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혜택은 많이, 더 편리하게"…신라면세점, 멤버십 전면 개편

기존의 온라인, 오프라인 멤버십 하나로 통합···고객 편의 제고
등급 선정 기준은 낮추고 할인율 높여···풍성하고 다양한 혜택 제공

 

(조세금융신문=권영지 기자) 신라면세점이 온·오프라인 멤버십을 하나로 통합하고, 등급별 할인율 상향과 제휴처 확대로 고객 편의와 혜택 강화에 나섰다. 

 

신라면세점은 오늘(7일)부터 이러한 내용의 멤버십 제도 전면 개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부터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구매금액에 해당하는 멤버십 등급으로 익일 자동 설정되며, 적용 즉시 이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최상위 등급인 블랙 및 블랙 프레스티지 등급을 제외한 나머지 등급의 산정 기간을 기존 3년에서 2년으로 변경하고 등급별 선정 기준도 낮췄다.

 

아울러 골드 플러스, 다이아몬드 등급이 신설되었으며 구매금액에 따른 S리워즈 기본 적립률 우대 등의 혜택이 추가됐다. 

 

이번 개편으로 신라면세점 멤버십을 통해 여러 제휴처들의 다양한 혜택들을 한꺼번에 누릴 수 있게 됐다. 신라면세점 회원은 익스피디아, 마이리얼트립, SSF SHOP, 노랑풍선, 카카오T벤티, 요기요에서 할인과 멤버십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멤버십 제도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차별화된 쇼핑 경험 제공을 위한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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