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특성화고 학생 대상 취업 멘토링 [사진=한화투자증권]](http://www.tfmedia.co.kr/data/photos/20250626/art_17508889800347_dadbf4.jpg)
(조세금융신문=송기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25일 특성화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투게더 플러스(Together Plus)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한화투자증권 임직원이 멘토로 참여하는 재능기부형 사회공헌 활동으로 청소년의 진로 탐색과 취업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2018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멘토링에서는 채용 트렌드 관련 10대 키워드와 실전 취업전략 등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됐으며 자기소개서 작성, 모의면접 등을 지원했다. 경일관광경영고, 경주여자정보고, 구미여자상업고 등 전국 10개 특성화고 학생 106명이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올해 4분기에는 금융 멘토링을 실시해 학생들의 금융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전무는 "'투게더 플러스'는 청소년이 각자의 미래를 주도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돕는 뜻깊은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미래 세대가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과 실질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