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옥정수 기자) 흥국생명(대표이사 김주윤)이 ‘Life is young 흥해라, 청춘!’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31일까지 흥국생명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ifeheungkuk)에서 청춘들에게 보내는 응원메시지를 남기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까지는 ‘열혈청춘 수기 공모전’을 실시할 예정이다. 흥국생명 계약 고객 중 ‘힘든 여건과 실패를 극복하고 도전에 극적으로 성공한 사연이 있는 2030세대의 청춘 고객’을 보험설계사가 직접 추천해 선정하게 된다.
공모전에 선정된 고객 중 1등에게는 100만 원의 여행상품권과 함께 총 15명에게 여행상품권과 도서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흥해라, 청춘! 캠페인은 올해 지속적으로 청춘 세대와 진행해오던 소통활동의 일환으로 준비됐다”며 “내년에도 2030세대와 공감하며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