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나홍선 기자)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인 파워에이드가 칼로리 부담 없이 맛있게 수분과 전해질을 섭취할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는 기존 파워에이드의 전해질 밸런스 시스템(ION4)에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제로 칼로리인 것이 특징이다.
땀으로 배출될 수 있는 나트륨 이온(Na+), 칼륨 이온(K+), 칼슘 이온(Ca++), 마그네슘(Mg++)의 4가지 전해질 (ION4)이 함유되어 있어 운동 시 칼로리 걱정 없이 수분과 전해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는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맛과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출시한 새로운 스포츠 음료”라며 “운동 중이나 일상 생활 속에서 칼로리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여성들은 물론 자기 관리에 민감한 남성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파워에이드 제로 마운틴 블라스트는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00ml 페트 기준 2,000원(편의점 판매 기준)으로 기존 파워에이드 제품과 동일하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파워에이드 마운틴 블라스트’는 물론 승리를 상징하는 황금빛 파워를 담은 산뜻한 망고향 ‘파워에이드 골드 러쉬’, 향긋한 자몽향을 지닌 ‘파워에이드 아쿠아 파워+’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구성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