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고은선 기자) 가수 에일리가 BJ 뜨뜨뜨뜨와 열애설을 언급했다.
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실력파 가수 에일리, 임한별, 소연, 골든, 낙준(버나드 박), 흰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에일리는 최근 BJ 뜨뜨뜨뜨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에일리는 "자신의 채널에서 유명 BJ뜨뜨뜨뜨의 팬이라고 말했던 것을 그분이 또 언급해 주셨다"며 "다음에 또 같이 게임하자고 약속하고 나는 성덕이다라고 밝혔다"고 말했다.
그런데 "BJ뜨뜨뜨뜨와 열애설이 제기 된 기사가 났다"며 "따로 만나지는 않았지만 같이 게임은 했다"고 해명했다.
에일리는 "열애설이 나고 저도 재미있었다"며 "그렇게 싫지도 않았다"며 여운을 남겼다.

앞서, 평소 게임을 좋아하는 에일리는 자신의 SNS에 "여러분 저는 성덕입니다. BJ뜨뜨뜨뜨님 저희 한 번 같이 밤새도록 돌려봐요. 일주일 스케줄 비워둘게요. 나 팔로우도 해주셨어 #나 울어"라는 게시물을 올렸다. 이어 에일리가 뜨뜨뜨뜨의 방송 모습을 캡쳐 한 후 "나도 켜야하나"라는 글을 추가로 게시했다.
이에 뜨뜨뜨뜨는 방송 도중 에일리에게 "부담되지 않는다면 같이 듀오 게임 하겠나. 너무 떨린다"라고 물었고 에일리는 "안 부담스럽다"는 답변을 남겼다.
이들의 핑크빛 기류에 에일리와 BJ뜨뜨뜨뜨는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양측이 부인하며 해프닝으로 끝났다.
한편, 에일리와 열애설이 제기된 BJ 뜨뜨뜨뜨는 전 오버워치 프로 게이머이자 현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다. 본명은 석주형이지만, 닉네임은 '뜨뜨뜨뜨'라고 부르거나 줄여서 '뜨뜨', '뜨4' 등으로 불린다. 그는 현재 유튜브 구독자만 150만 명이 넘는 인기 BJ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