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가을의 선선함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요즘이다. 하지만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가 푸석푸석해지며 각질과 모공이 오돌토돌하게 일고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 및 여드름으로 많은 이들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따라서 피부의 요철과 트러블을 개선하고자 위해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무더웠던 여름으로 인해 한껏 넓어진 모공, 피지가 과다 분비로 여드름 및 트러블이 올라온 피부, 추석 연휴 기간에 군살이 붙은 체형을 관리할 수 있는 맞춤 시술이다.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는 타인에게 깔끔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다. 하지만 깨끗한 피부를 위해 모공관리가 필수인데 코와 코 양옆, 흔히 나비존 이라고 부르는 부위의 모공은 쉽게 줄어들지 않아 케어하기가 매우 힘들다. 이 경우 멀티프락셀을 통해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데 해당 시술은 레이저 방식으로 진피층에 홈을 내 피부를 재생시키며 모공이 축소되는 원리이다. 짧은 시술시간과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해 선호도가 높다.
마스크 착용의 의무화로 인해 여드름 및 트러블로 인해 고민하고 있다면 여드름 피지선 파괴 레이저, 여드름 흉터 프락셀과 토닝으로 울긋불긋하게 올라온 트러블을 관리할 수 있다. 피지선 파괴 레이저는 여드름의 발생을 억제해 주고 프락셀과 토닝을 통해 쉽게 사라지지 않는 여드름 흉터를 옅게 한다.
이외에도 보기 싫은 팔뚝 살과 허벅지 안쪽 살 등 고민인 부위의 살을 감소하는 데 도움을 주는 지방세포 파괴 주사, 축져진 살을 리프팅하고 피부의 탄력과 V라인으로 가꿀 수 있는 실리프팅 시술과 슈링크, 꺼진 부위에 볼륨감을 주어 입체적인 페이스라인으로 가꿀 수 있는 필러 등이 있다.
가을철은 건조한 날씨의 영향으로 피부에 각종 트러블 및 요철이 두드러질 수 있어 제때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필러나 슈링크 시술의 역시 마찬가지로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알맞게 진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글: 대전 둔산동 피부과 메이드유의원 채수관 대표원장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