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9 (금)

  • 맑음동두천 25.8℃
기상청 제공

HEALTH & BEAUTY

[건강칼럼] 여성질수축성형, 미즈존 멀티레이저로 해결

최근엔 많은 여성들이 얼굴뿐만 아니라 여성건강에 관련된 안티에이징 시술에도 높은 관심을 갖고 있다. 특히 나이를 먹으면서 잦은 질염과 요실금 증상으로 인해 여러가지 고민을 하기도 하며 질 건강을 관리하기 위한 노력도 한다. 뿐만 아니라 임신, 출산으로 잃어버린 여성으로서의 자신감을 되찾기 위한 시술도 적극적으로 알아보는 편이다.

 

여성성형은 단순히 성감 향상만을 위한 것은 아니다. 소음순이 비대칭이거나 잘못된 생활 습관 등으로 비대해진 경우 잦은 질염에 걸릴 수 있다. 또한 출산 혹은 노화, 갱년기 증상으로 인해 질 이완 및 요실금 등의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러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미즈존 멀티 레이저 시술이 있다. 개인의 질 상태에 적합한 레이저를 복합적으로 사용해 이완된 질을 수축시켜 질염, 요실금 등의 여성 질환을 해결하는 것은 물론 원활한 성 생활을 할 수 있게 돕는다.

 

미즈존 멀티레이저 시술 전에는 질 이완 진단기를 통해 정확하게 질압을 특정한 후 치료 계획을 세운다. 정확한 수치와 함께 상담을 통해 질 탄력이 떨어진 원인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레이저와 치료횟수, 기간을 결정한다. 때문에 불필요한 시술을 하지 않아도 되며 효과가 보다 빠르게 나타나는 이점이 있다.

 

미즈존 멀티레이저에 사용되는 레이저에는 비비브, 질웨이브, 모나리자터치, 소노케어 등이 있다. 질 탄력이 떨어져 고민인 경우엔 소노케어, 비비브 레이저로 질 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혈액순환을 개선해 질 수축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질염, 요실금 등의 질환 치료에 집중해야하는 경우 모나리자터치, 질웨이브 레이저를 사용한다. 대음순, 소음순 착색과 비대칭이 고민일 땐 모나리자터치, 화이트 비키니 제모로 미백효과를 주고 질내외 환경을 개선한다.

 

미즈존 멀티레이저는 소음순 성형, 음핵성형, 처녀막 재생, 화이트 비키니 제모 등과 병행 가능하다. 여성질수축성형과 같은 여성성형은 반드시 인증 받은 안전한 장비를 사용하는지, 쾌적하고 청결한 환경에서 시술이 이루어지는지, 의료진의 시술 경험이 풍부한지 등을 고려하여 병원을 선택하도록 하며 저가 이벤트 등에 현혹되지 않도록 주의한다.

 

도움말: 안양 와이미즈산부인과 이윤정 원장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정부조직 개편, 미래 산업 강국으로 가는 시험대
(조세금융신문=양학섭 편집국장) 이재명 정부가 출범 석 달 만에 내놓은 조직개편안은 단순한 행정 개편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 체질을 근본적으로 바꾸려는 전략적 행보로 읽힌다. 검찰 개혁 등 정치적 쟁점이 포함되어 있으나, 이번 개편의 진짜 무게추는 경제와 미래 산업을 향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개편의 핵심은 정부가 최우선 국정과제로 내세운 '인공지능 3대 강국 도약'을 제도적으로 뒷받침하는 데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을 부총리급으로 격상하고, 대통령 직속 국가인공지능(AI)전략위원회를 설치한 것은 AI를 단순한 신산업이 아닌 국가 성장 동력의 최전선으로 놓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보여준다. 약 17년 만에 부활하는 과학기술부총리는 정부의 기술·산업 혁신 정책을 총괄하며, AI·반도체·첨단산업을 국가 전략사업으로 밀어붙이는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여기에 방송통신위원회를 폐지하고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로 기능을 일원화한 조치는 의미가 크다. 과기정통부가 방송 업무에서 벗어나 AI와 첨단기술 정책에 전념하도록 해, 정부 부처의 업무 집중도를 높이려는 의도다. 아울러 대통령이 직접 위원장을 맡고 13개 부처 장관이 참여하는 국가 AI전략위원회는 범부처 정책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