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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온 "단독 기획 플랫폼 '앱쁠딜' 누적 구매자 350만명 넘어"

롯데온 "단독 기획 플랫폼 '앱쁠딜' 누적 구매자 350만명 넘어" [이미지=롯데온]
▲ 롯데온 "단독 기획 플랫폼 '앱쁠딜' 누적 구매자 350만명 넘어" [이미지=롯데온]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롯데쇼핑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롯데온은 28일 단독 상품 전용 플랫폼 '앱쁠딜' 누적 구매자 수가 350만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앱쁠딜은 롯데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상품 또는 단독 구성·기획 상품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사조참치 10+10 골라 담기', '베이직하우스 순면 반소매 티셔츠 7장 세트' 등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수플린 태국 골드망고 4㎏은 하루 매출 1억5천만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에어프라이어, 커피추출기 등 소형가전으로 상품군을 확대하며 소비자들의 수요에 부응하고 있다.

 

권혁민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 담당자는 "앱쁠딜이 단순 할인에서 벗어나 독점 상품 기획·구성을 통해 브랜드와 고객 모두에게 매력적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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