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고승주 기자) BAT로스만스가 글로 컬러 뱃지 이벤트 ‘컬러 아워 유니버스(Color Our Universe)’ 영상을 공개하고 참여형 미션을 진행한다.
해당 영상과 미션은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 브랜드 캠페인 ‘리브 라이프 인 컬러(Live Life in Color)’의 일환이며, 글로 공식 홈페이지 ‘디스커버글로(discoverglo)’에서 1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소비자는 ▲회원가입 ▲글로 픽(glo PICK) 퀴즈 ▲제품 구매 ▲설문 참여 등 총 7단계 미션을 수행하며 컬러 유니버스를 완성하고, 단계별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뱃지를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뱃지를 수집한 참여자에게는 총 1700만원 상당의 경품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은 LG 스탠바이미 2, 드롱기 전자동 커피머신, 플레이스테이션 5 프로, 애플워치10 등 가전제품과 교촌 치킨, 배달의 민족, 신세계 상품권, 프렌즈 스크린 기프트카드 등이다.
‘책, 커피 그리고 글로’를 주제로 발행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콘텐츠 ‘글로 픽’을 확인하고 퀴즈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교보문고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캠페인을 전개해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한층 높이고, 글로만의 정체성을 더욱 분명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