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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멤버스’, 손님 맞춤형 서비스 ‘머니 즐기기’ 오픈


(조세금융신문=김사선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8개월만에 450만 회원을 돌파한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에 6개월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손님 맞춤형 서비스인 ‘머니 즐기기’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나멤버스 서비스 출시 후 2개월여간 KEB하나은행, 하나카드를 비롯한 하나금융그룹 관계사 영업 현장에서 직접 수렴한 손님의 소리와 콜센터 리서치를 통해 손님의 요구사항을 다양하게 청취해 분석한 결과, <머니 즐기기>란 이름으로 총 4가지 세부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

먼저 ‘선물가게+α’ 서비스는 국내 대표 모바일쿠폰서비스 ‘기프티쇼’를 운영하는 KT 엠하우스와 제휴를 통해 하나멤버스 앱에서 모바일 쿠폰을 하나머니로 편리하게 구매하여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구매 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해 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보고! 머니쌓기’ 서비스는 실생활에 꼭 필요한 앱이나 금융상품을 설치 또는 확인하는 등 주어진 미션 수행 시 일정 하나머니를 즉시 적립해 준다.

‘걷고! 머니쌓기’ 서비스는 하나멤버스 앱에서 월별로 목표 걸음수(약 20~25만보)를 제시하고, 회원이 당월에 목표 걸음수를 달성하면 익월에 일정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도전! 머니쌓기’ 서비스는 매월 쌓여지는 하나머니를 기준으로 전월 하나머니 적립액 대비 당월 10% 이상 상향 달성 시 익월에 일정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아울러 6월중 페이코, TV포인트와의 포인트 교환이 가능해질 예정이며, 카카오페이, 옥션, 지마켓, CU편의점, S-OIL 주유소 등 손님의 실생활에 필수적인 대표 업종 기업 약 100여 업체와도 제휴 계약을 통해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범위가 확대될 예정이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손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 및 국내 대표 기업들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금융업계 대표 멤버십을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멤버십으로서 브랜드의 위상에 걸맞은 서비스를 구축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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