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기욱 기자) KB국민은행이 고객 의견 수렴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국민은행은 10일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제 5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KB호민관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만들어진 국민은행의 대표적인 고객패널 제도다.
이번 5기는 지난달 모집 당시부터 13대 1의 경쟁률을 보이는 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어왔다. 국민은행은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10명의 고객을 5기 호민관으로 선발했다.
활동 기간은 오는 10월까지며 ▲주제별 활동보고 ▲신상품 및 신규서비스 체험 ▲인터뷰 ▲온라인정보수집 등의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국민은행은 활동 과정에서 발견되는 개선 과제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고객 중심 경영의 토대를 만들 방침이다.
국민은행은 “KB호민관의 애정 어린 충고와 소중한 의견을 통해 고객주도적 경영 참여의 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이를 통해 명실상부한 1등 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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