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7 (수)

  • 맑음동두천 5.9℃
  • 구름많음강릉 6.0℃
  • 연무서울 6.9℃
  • 맑음대전 8.9℃
  • 맑음대구 9.8℃
  • 맑음울산 10.5℃
  • 맑음광주 8.4℃
  • 맑음부산 12.4℃
  • 구름조금고창 7.3℃
  • 구름많음제주 10.4℃
  • 맑음강화 6.0℃
  • 맑음보은 7.4℃
  • 맑음금산 8.0℃
  • 구름조금강진군 9.0℃
  • 맑음경주시 9.7℃
  • 맑음거제 11.0℃
기상청 제공

식품 · 유통 · 의료

KT&G '릴'·핏', 오늘부터 전국 모든 도시에서 판매

(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릴(lil)’과 전용담배인 ‘핏(Fiit)’이 27일부터 전국 모든 도시에서 판매되면서 전국 유통망을 완성하게 됐다.

 

이로써 지난해 11월 서울지역에서 첫 선을 보인 KT&G의 ‘릴’과 ‘핏’은 출시 7개월 만에 전국 162개 도시, 19,269개소에서 판매하며 전국 유통망을 구축했다.

 

‘릴’과 ‘핏’은 첫 출시 후 부산, 광주, 대전, 세종 등 주요 대도시로 판매지역을 확대하고, 지난달에는 전국 64개 도시로 판매처를 늘려 1만 7349 곳에서 판매했다.

 

판매지역을 주요 도시들로 확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전국의 모든 중‧소도시에서도 출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목소리가 커지자, KT&G는 27일부터 경기 평택과 안성, 충남 논산 등을 비롯한 전국 98개 시‧군 1920개 판매처에서 추가 판매하기로 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릴’과 ‘핏’의 지역 출시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끊이지 않아 출시 7개월 여 만에 전국 모든 도시에서 판매하게 되었다”며, “소비자 기호에 맞는 제품 개발과 만족도 높은 A/S로 고객 감동을 이뤄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월 출시된 ‘릴 플러스’는 23일을 기점으로 누적 판매량 60만대를 돌파하며 판매량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자세한 지역별 판매처는 KT&G 홈페이지.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문가 코너

더보기



[이명구 관세청장의 행정노트] 낚시와 K-관세행정
(조세금융신문=이명구 관세청장) 어린 시절, 여름이면 시골 도랑은 나에게 최고의 놀이터였다. 맨발로 물살을 가르며 미꾸라지와 붕어를 잡던 기억은 지금도 선명하다. 허름한 양동이에 물고기를 담아 집에 가져가면 어머니는 늘 “고생했다”라며 따뜻한 잡탕을 끓여주셨다. 돌과 수초가 얽힌 물속을 들여다보며 ‘물고기가 머무는 자리’를 찾던 그 경험은 훗날 관세행정을 바라보는 나의 태도에 자연스레 스며들었다. 성인이 되어서도 물가에서는 마음이 늘 편안했다. 장인어른께서 선물해 주신 낚싯대를 들고 개천을 찾으며 업무의 무게를 내려놓곤 했다. 그러나 아이가 태어나면서 낚시와는 자연스레 멀어졌고, 다시 낚싯대를 잡기까지 20년이 흘렀다. 놀랍게도 다시 시작하자 시간의 공백은 금세 사라졌다. 물가의 고요함은 여전히 나를 비워내고 다시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이 되었다. 낚시는 계절을 타지 않는다. 영하의 겨울에도 두툼한 외투를 챙겨 입고 손난로를 넣은 채 저수지로 향한다. 찬바람이 스쳐도 찌가 흔들리는 순간 마음은 고요해진다. 몇 해 전에는 붕어 낚시에서 나아가 워킹 배스 낚시를 시작했다. 장비도 간편하고 운동 효과도 좋아 빠져들지 않을 수 없었다. 걸어 다니며 포인트를 찾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