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성욱 기자) SK텔레콤은 멤버십 고객을 위한 특별할인 프로그램 ‘T데이(Day)’ 이용자가 3개월 만에 250만명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4월 멤버십 개편과 함께 도입된 T데이는 달력에서 ‘T’자로 보이는 매월 첫째주 월~금요일과 매주 수요일에 T멤버십 전 고객에게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달에는 사회적기업과 손잡고 매칭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T멤버십 고객은 오는 6~10일 T멤버십 내 T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회적기업 제품인 천연비누 ‘엘레멘트’ 7종과 ‘동구밭’ 3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SK텔레콤과 제휴 업체들은 고객들이 비누를 구매하면 같은 숫자의 비누를 보육원 등 복지시설의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한다. 고객들이 100개의 비누를 사면 100개를 기부하는 것이다.
한정판 ‘무슈샤’ 비누를 구매하면 예술 활동을 하는 취약 아동 청소년과 신진예술인들에게 같은 방식으로 기부된다. 배송은 취약계층을 고용하는 사회적기업 두손컴퍼니가 맡는다.
아울러 SK텔레콤은 ‘ONE FOR ONE’으로 유명한 ‘탐스(TOMS)’ 슈즈와 같은 매칭 기부 방식을 통해 사회적 기업의 제품을 고객에게 소개한다. 이밖에도 T멤버십을 통해 좋은 사회적기업 상품을 발굴하고 고객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다.
양맹석 SK텔레콤 MNO사업지원그룹장은 “지난 4월 T데이 론칭 이후 250만 고객이 T데이를 이용해주셨다”며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사회적 가치를 포함해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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