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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한국필립모리스, '히츠 브론즈 라벨' 전국 판매 시작

(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한국필립모리스의 아이코스 전용 담배 제품인 ‘히츠 브론즈 라벨’이 23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소매점에 확대 출시된다.

 

히츠 브론즈 라벨은 지난 4월부터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인 아이코스 스토어와 일렉트로마트에서만 판매를 시작 후 친숙한 담배 맛으로 한정 출시된 여러 가지 히츠 제품 중 맛에 대한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 가격은 한 갑당 4500원.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히츠 브론즈 라벨은 독일, 스위스, 루마니아 등 유럽 뿐만 아니라 국내 소비자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친숙한 담배의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게 히츠 브론즈 라벨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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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금융신문=이명구 관세청장) 어린 시절, 여름이면 시골 도랑은 나에게 최고의 놀이터였다. 맨발로 물살을 가르며 미꾸라지와 붕어를 잡던 기억은 지금도 선명하다. 허름한 양동이에 물고기를 담아 집에 가져가면 어머니는 늘 “고생했다”라며 따뜻한 잡탕을 끓여주셨다. 돌과 수초가 얽힌 물속을 들여다보며 ‘물고기가 머무는 자리’를 찾던 그 경험은 훗날 관세행정을 바라보는 나의 태도에 자연스레 스며들었다. 성인이 되어서도 물가에서는 마음이 늘 편안했다. 장인어른께서 선물해 주신 낚싯대를 들고 개천을 찾으며 업무의 무게를 내려놓곤 했다. 그러나 아이가 태어나면서 낚시와는 자연스레 멀어졌고, 다시 낚싯대를 잡기까지 20년이 흘렀다. 놀랍게도 다시 시작하자 시간의 공백은 금세 사라졌다. 물가의 고요함은 여전히 나를 비워내고 다시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이 되었다. 낚시는 계절을 타지 않는다. 영하의 겨울에도 두툼한 외투를 챙겨 입고 손난로를 넣은 채 저수지로 향한다. 찬바람이 스쳐도 찌가 흔들리는 순간 마음은 고요해진다. 몇 해 전에는 붕어 낚시에서 나아가 워킹 배스 낚시를 시작했다. 장비도 간편하고 운동 효과도 좋아 빠져들지 않을 수 없었다. 걸어 다니며 포인트를 찾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