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7 (수)

  • 맑음동두천 6.2℃
  • 구름많음강릉 5.4℃
  • 연무서울 6.6℃
  • 맑음대전 9.4℃
  • 맑음대구 10.2℃
  • 맑음울산 11.5℃
  • 구름조금광주 8.5℃
  • 구름조금부산 12.6℃
  • 구름많음고창 8.2℃
  • 구름많음제주 11.4℃
  • 맑음강화 6.2℃
  • 맑음보은 8.0℃
  • 구름조금금산 8.3℃
  • 맑음강진군 10.5℃
  • 맑음경주시 11.0℃
  • 맑음거제 12.1℃
기상청 제공

식품 · 유통 · 의료

신라면세점, 동방신기·하이라이트 출연 영상 광고 공개

(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신라면세점이 자사 모델인 그룹 동방신기와 그룹 하이라이트가 출연한 영상 광고를 28일 공개했다. 

 

 5년 만에 선보이는 이번 영상 광고는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4개 언어로 제작돼 전 세계 고객과 소통하겠다는 회사의 의도가 담겼다.

 

그룹 동방신기가 출연하는 5편과 그룹 하이라이트가 출연하는 1편, 메이킹 필름 2편 등 총 8편의 영상 광고는 모두 간식으로 먹는 스낵처럼 간단하게 콘텐츠를 소비하는 '스낵 컬처'식 광고이며, 10여초 내외로 짧게 제작해 신라면세점 SNS 채널을 통해 시리즈처럼 공개했다.

 

이번 영상 광고에는 출국 전 공항에서 즐기는 면세쇼핑의 즐거움, 멤버십 혜택, 공항 필수 방문지로서의 면세점, 연중 진행되는 이벤트와 행사 혜택, 온라인 면세점을 이용한 편리한 쇼핑 등 신라면세점의 주요 혜택을 소개하는 내용을 담았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세계적 수준의 면세점으로 성장하고 있는 만큼 신라면세점의 혜택과 브랜드 이미지를 전 세계 고객들에게 새롭게 알리기 위해 영상 광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문가 코너

더보기



[이명구 관세청장의 행정노트] 낚시와 K-관세행정
(조세금융신문=이명구 관세청장) 어린 시절, 여름이면 시골 도랑은 나에게 최고의 놀이터였다. 맨발로 물살을 가르며 미꾸라지와 붕어를 잡던 기억은 지금도 선명하다. 허름한 양동이에 물고기를 담아 집에 가져가면 어머니는 늘 “고생했다”라며 따뜻한 잡탕을 끓여주셨다. 돌과 수초가 얽힌 물속을 들여다보며 ‘물고기가 머무는 자리’를 찾던 그 경험은 훗날 관세행정을 바라보는 나의 태도에 자연스레 스며들었다. 성인이 되어서도 물가에서는 마음이 늘 편안했다. 장인어른께서 선물해 주신 낚싯대를 들고 개천을 찾으며 업무의 무게를 내려놓곤 했다. 그러나 아이가 태어나면서 낚시와는 자연스레 멀어졌고, 다시 낚싯대를 잡기까지 20년이 흘렀다. 놀랍게도 다시 시작하자 시간의 공백은 금세 사라졌다. 물가의 고요함은 여전히 나를 비워내고 다시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이 되었다. 낚시는 계절을 타지 않는다. 영하의 겨울에도 두툼한 외투를 챙겨 입고 손난로를 넣은 채 저수지로 향한다. 찬바람이 스쳐도 찌가 흔들리는 순간 마음은 고요해진다. 몇 해 전에는 붕어 낚시에서 나아가 워킹 배스 낚시를 시작했다. 장비도 간편하고 운동 효과도 좋아 빠져들지 않을 수 없었다. 걸어 다니며 포인트를 찾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