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박가람 기자) 신라면세점은 설명절과 중국의 춘제(春節)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이달에 이미 두 번 진행한 왕홍 초청 라이브 방송은 조회수 3000만을 돌파했으며, 오는 23일과 24일에도 여행 전문 왕홍이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방문해 라이브 방송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외국인 자유여행객 중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19명에게 중국인의 새해 풍습울 반영한 거꾸로 된 복(福) 선불카드와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중국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50g 순금 황금돼지, 삼성 노트북, 신라호텔 숙박권 등을 뽑을 수 있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설을 맞아 해외로 떠나는 내국인을 위한 행사도 준비돼 있다.
다음달 10일까지 서울점에서 1000달러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은 신라면세점선불카드, 보온병, 여행용 파우치 등의 경품을 뽑을 수 있는 ‘럭키볼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구매 금액에 따라 당일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다음달 6일까지 해외화장품, 한국화장품, 패션잡화, 유아·식품·리빙 등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설맞이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