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효진 기자) '프로듀스 X 101(프듀X)' 원혁 연습생이 의외의 인맥을 자랑해 화제다.
내달 3일 방영 예정인 Mnet '프로듀스 X 101(프듀X)'의 연습생들을 향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프로듀스 X 101'은 앞서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4로,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이어 남자 연습생들이 출연해 아이돌 데뷔를 목표로 서바이벌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달 2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인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은 타이틀곡 '_지마(X1-MA)'를 통해 각자의 매력을 발산하며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연습생들의 정보와 1분 영상 등이 차례로 공개, 독특한 이력을 가진 연습생들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E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원혁은 축구선수 출신이라는 독특한 이력으로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원혁 연습생의 지원군으로 축구감독 신태용과 축구선수 김진야가 깜짝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대중들은 "형이 왜 거기서 나와", "제일 특이한 지원사격이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원혁 연습생을 향한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한편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4(프듀4)'인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이 어떤 매력으로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