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고은선 기자) 메이시크의 ‘3D핑커팁 아이브로우 틴트’가 24일 오전 7시15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 방송을 탔다.
‘눈썹틴트 장인’으로 알려진 메이시크의 제품 3D핑거팁 아이브로우틴트는 홈쇼핑 매회 완판을 달성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메이시크의 핑거팁 아이브로우 틴트는 지난 6월 홈쇼핑모아에서 공개한 홈쇼핑사 14곳(TV홈쇼핑 7곳, T커머스 7곳)의 6월 둘째 주 판매량 집계 결과에서 첫째 주에 이어 2회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3D핑거팁 아이브로우 틴트는 기존에 홈쇼핑 판매량 TOP을 차지했던 제품과 동일한 스펙을 갖췄다. 이 제품은 시즌1 제품으로 출시됐던 ‘포크 아이브로 틴트’에서 업그레이드된 사선형 5지창 브러쉬와 독일 인증 핵심 성분인 DHA(디하이드록시아세톤) 착색 성분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착색과 지속력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최장 10일 지속력으로 장기간 여행중 눈썹그리기가 번거로운 이들이 사용하기 좋으며 물, 오일, 스웨트의 3중 프루프 기능으로 해수욕장이나 워터파크 등 물놀이 시에도 오래도록 선명한 눈썹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아이브로우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메이시크 관계자는 “워터프루프 뿐만 아니라 기름과 땀에도 강한 아이브로우 제품으로 각종 포털과 SNS 상의 사용후기와 인증글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과 효과가 입증돼 큰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강력한 3중 프루프를 자랑하는 아이브로우와 함께 걱정 없는 물놀이와 여름휴가를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