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고은선 기자) 건강식품브랜드 스페쉬에서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스페쉬 한알로 여름여행 체력관리 완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학때도 바쁜 10대들을 위해 학생용 비타민 ‘아테네 주니어’(사진)에 비타민D로 구성된 SPASH 10대 청소년 추천 A 선물 세트와 프로폴리스로 구성된 10대 청소년 추천 비타민 B세트를 포함, 연령별 남자, 여자 종합비타민, 기능강화 영양제로 구성된 세트를 최대 20% 할인한다.
특히 방학때는 고열량, 저영양 식품과 고카페인 함유 식품 섭취가 늘어나기 쉽다. 따라서 방학 때는 별도의 지도 방법이 필요하다.
전문가들은 “방학을 또 다른 학업 성취의 기회로 생각해 아이들이 여가나 운동보다는 학원가에 자주 방문하게 되는데, 학원가 먹거리 위생 상태 및 섭취 음식에 대한 부모님의 관심이 필요하다”고 조언한다.
고열량 저영양 음식이나 불량식품 대신, 한참 성장기인 어린이들에게는 칼슘&비타민D를 비롯,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음식이 신체 성장, 그리고 두뇌 발달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는 설명이다.
스페쉬 관계자는 “10대 선물, 중학교, 고등학교 입학 선물, 수험생에게 좋은 영양제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온다. 성장 시기인만큼 신체발달, 골격이 튼튼해지는 균형 있는 영양을 고려한 멀티비타민 제품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한편, ‘SPASH 아테네 주니어’는 해조칼슘, 유청칼슘은 물론 13가지 비타민과 6가지 미네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멀티비타민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