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9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네오위즈,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게임패스 정식 출시

 

(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가 ‘엑스박스’와 ‘게임패스(Game Pass)’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를 통해 ‘스팀(Steam)’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를 즐길 수 있게 됐다. ‘게임 패스’는 마이크로소프트(MS)에서 운영하는 게임 구독제 서비스이다.

 

엑스박스와 게임패스에서도 스팀 버전과 동일한 콘텐츠를 지원한다. 먼저 에어(AIR) 모드에서는 디제이맥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음원들을 플레이 및 감상할 수 있고, 전세계 이용자들과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소통이 가능하다. 또, 프리스타일(FREE STYLE)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가 획득한 곡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고, 키보드로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난이도 ‘SC패턴’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랭킹(RANKING)’에서는 곡별 순위 현황을, ‘컬렉션’을 통해서는 자신의 누적 성과와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시멜로, 유키카, 포터 로빈슨 등 유명 아티스트의 곡을 포함, 약 180여 곡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추후 지속적인 DLC(확장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곡들을 추가할 예정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시론] 이재명 vs 김문수, 조세정책의 길을 묻다
(조세금융신문=안경봉 국민대 명예교수, 법무법인 율촌 상임고문) 2025년 대선을 앞두고 조세정책은 단순한 세금의 많고 적음의 문제가 아니라, 국가의 철학과 재정의 지속 가능성을 가늠하는 척도가 되고 있다. 세금은 사회계약의 이행 수단이며, 공공서비스의 재원일 뿐 아니라 미래세대와의 약속이라는 점에서 각 후보의 조세 비전은 중요한 정책 선택의 기준이 된다. 이재명 후보는 ‘조세 정의’와 ‘보편 복지’를, 김문수 후보는 ‘감세와 시장 자율’을 중심 기조로 내세운다. 이처럼 상반된 철학이 세금 정책으로 어떻게 구체화되는지를 살펴보는 일은 유권자에게 실질적 판단 기준을 제공할 수 있다. 이재명 후보: 분배 정의와 조세 환류 이재명 후보는 국토보유세, 금융소득 통합과세, 디지털세, 탄소세 등 자산과 환경에 기반한 새로운 세목의 신설 또는 기존 세목의 강화를 제안하고 있다. 이러한 과세를 통해 형성된 세수를 ‘조세환급형 기본소득’ 형태로 전 국민에게 보편적으로 환급함으로써, 소득 재분배와 소비 진작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금융소득 통합과세는 기존의 분리과세 방식을 폐지하고 이자‧배당 등 금융소득을 종합소득에 포함시켜 누진세를 적용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