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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인천공항공사, 아시아나와 中 ‘광군제’ 겨낭 공동 마케팅 실시

임병기 미래사업추진실장 “한‧중 관계 개선 계기로 중국여객 유치에 박차 가할 것”


(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한·중 관계 개선에 따른 중국인 여객 유인을 위해 중국 최대의 쇼핑 축제인 11일 광군제를 맞아 중국 알리바바, 아시아나항공과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15일까지 중국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의 여행 서비스 플랫폼 알리트립에서 온라인으로 중국발 항공권을 구매하는 여행객에게 아시아나항공이 특가 항공권을 제공하고 공사는 환승라운지인 스카이 허브 라운지 1회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는 공동 마케팅 형태로 진행된다.


임병기 미래사업추진실장은 "이번 공동 이벤트는 그동안 침체되었던 중국인 여행객 수요를 촉진하는 시발점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한‧중 관계 개선을 계기로 중국여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고자 항공사, 여행사들과 공동 마케팅 등을 위한 협의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사는 중국 시장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 활동을 위해 지난 6월 북경에 대표처(중국사무소)를 설치했으며 공사 대표처와 아시아나항공 북경 지역본부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이번 광군제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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