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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KT&G, 시원함 더한 ‘에쎄 체인지 빙’ 출시

 

(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KT&G가 새로운 맛에 시원함까지 더한 ‘에쎄 체인지 빙(ESSE Change Bing)’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2013년 6월에 첫 선을 보인 ‘에쎄 체인지’는 소비자 취향에 따라 두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초슬림 캡슐 담배로 ‘1mg’과 ‘4mg’ 그리고 ‘W, UP, LiNN’ 등 모두 5종이 출시된 스테디셀링 브랜드이다.

 

‘에쎄 체인지’의 국내 누적 판매량은 지난달 기준 186억 개비를 돌파했으며, 올해 200억 개비를 가뿐히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러시아와 몽골,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회사측은 ‘에쎄 체인지 빙’은 깔끔함이 돋보였던 기존 ‘에쎄 체인지’와는 달리 신선하고 색다른 시원함을 갖춰 인기를 이어갈 것이란 기대다.

 

정윤식 KT&G 에쎄팀장은 “‘에쎄 체인지’는 국내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담배 가운데 가장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베스트셀링 브랜드”라며 “이번 신제품 역시 새롭고 감각적인 맛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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