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구재회 기자) 블루트리앤코(Bluetree&Co)가 첫 발색화장품으로 립밤을 출시했다. 블루트리 듀얼 에센스 립밤과 블루트리 듀얼 틴티드 립밤이 주인공이다.
블루트리 듀얼 에센스 립밤의 경우 기존의 무색 립밤과 핑크계열의 립밤을 함께 사용이 가능하며 블루트리 듀얼 에센스 립밤의 경우 오렌지 계열의 색상과 레드 색상이 듀얼 용기로 나와 소비자가 원하는 색상에 맞추어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각 립 제품의 경우 식물성 100%로 만들어 아이들이 사용해도 인체에 무해하게 만들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블루트리앤코는 ‘나와 당신을 위해 만듭니다’라는 모토로 자연에 있는 천연 성분을 이용해 만든 화장품 회사이다. EWG 등급은 0~2등급 이내의 제품만을 사용하며 미국 FDA에 검증을 마친 피부에 친환경적인 제품만을 판매한다.
화장품 원료로는 피부와 건강을 위해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하며, EWG 3등급 이상이 될 경우 과감히 사용을 하지 않고 있다.
블루트리앤코는 올해 기존의 펄어비스 라인을 더불어서 블루트리라는 명칭을 가지고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였다. 블루트리 라인으로는 탈모예방을 위한 블루트리 쿨샴푸와 블루트리 트리트먼트를 출시하였으며, 로즈워터를 이용한 블루트리 로즈워터 바디워시, 블루트리 로즈워터 바디로션 및 블루트리 천연 유기농 로즈워터 미스트를 출시하였다.
특히 로즈워터의 경우 천연 유기농 100%만을 사용해 피부에 더 건강하게 다가가도록 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천연 유래 성분만을 이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서은선 블루트리앤코 대표(강남대학교 교수)는 “나와 가족들이 쓰기 위해서 만들기 시작한 화장품”이라며 “ 어린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만들고 싶다”라는 사명을 통해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브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루트리앤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
2
3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