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플러스에서 새롭게 개장한 키즈슬라이파크는 5가지 종류로 아이들이 원하는 슬라이드를 즐길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사진=라미드그룹]](http://www.tfmedia.co.kr/data/photos/20190729/art_15634966622661_35a961.jpg)
(조세금융신문=고은선 기자) 라미드 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 중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시설이 갖춰진 이천 미란다호텔이 어린이들만을 위한 신규 어트랙션 ‘키즈슬라이드 파크’를 개장했다.
이번에 스파플러스에서 새롭게 개장한 키즈슬라이파크는 각양각색 5가지에 슬라이드로 어린이 전용사이즈로 제작이 되었다. 슬라이드 파크는 기존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일반 시설보다는 소형으로 제작이 되었지만 아이들이 재미를 느끼기에는 충분한 크기다.
또한, 야외 파도풀 및 유수풀 수심은 어린이의 키 높이와 안전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으며, 키즈슬라이드의 경우 흐르는시원한 물살과 수량은 미끄럼과 물결을 타고 노는데 충분한 재미를 느끼도록 설치했다.
미란다 스파플러스 관계자는 “워터파크 시즌이 시작된 만큼 방문 고객의 안전을 책임질 것이며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어트랙션 키즈슬라이드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