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9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식품 · 유통 · 의료

서울팔래스호텔, ‘Palace Terrace Drink & BBQ Party’

  • 등록 2014.05.15 16:29:42

 

팔레스호텔.png

(조세금융신문) 서울팔래스호텔 뷔페 & 카페 레스토랑 스톤플레이트는 오는 8월 말까지 야외테라스에서 ‘팔래스테라스 드링크&바비큐 파티’를 연다.

 스톤플레이트의 셰프가 뜨겁게 달군 참숯 그릴에 LA 갈비, 양고기 T-bone 스테이크, 양 갈비, 소고기 등심, 돼지고기 목살, 연어 등을 즉석에서 구워 내 숯불 향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모듬 소시지와 옥수수, 파프리카, 파인애플 등 다양한 야채구이도 함께 곁들여 즐길 수 있다.
 

디너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별도의 비용 없이 뷔페와 함께 바비큐를 이용 할 수 있으며, 동 기간, 성인 2인의 주중 점심 또는 저녁 뷔페 이용 시 만 12세 이하 동반 어린이에게 무료로 뷔페를 제공하는 ‘Kids Free‘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1인 2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으로 하이네켄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4인 이상 이용 시에는 1인은 무료로 제공한다. 하이네켄 병 맥주를 주문할 경우 2병 구매 시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5월 1일~ 8월 31일 성인 평일 점심 4만8000원, 저녁 5만 9900원, 주말 점심 저녁 6만 4900원, 아동 3만 7000원(균일) /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및 예약: 스톤플레이트_ 02-2186- 6885,6886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시론] 이재명 vs 김문수, 조세정책의 길을 묻다
(조세금융신문=안경봉 국민대 명예교수, 법무법인 율촌 상임고문) 2025년 대선을 앞두고 조세정책은 단순한 세금의 많고 적음의 문제가 아니라, 국가의 철학과 재정의 지속 가능성을 가늠하는 척도가 되고 있다. 세금은 사회계약의 이행 수단이며, 공공서비스의 재원일 뿐 아니라 미래세대와의 약속이라는 점에서 각 후보의 조세 비전은 중요한 정책 선택의 기준이 된다. 이재명 후보는 ‘조세 정의’와 ‘보편 복지’를, 김문수 후보는 ‘감세와 시장 자율’을 중심 기조로 내세운다. 이처럼 상반된 철학이 세금 정책으로 어떻게 구체화되는지를 살펴보는 일은 유권자에게 실질적 판단 기준을 제공할 수 있다. 이재명 후보: 분배 정의와 조세 환류 이재명 후보는 국토보유세, 금융소득 통합과세, 디지털세, 탄소세 등 자산과 환경에 기반한 새로운 세목의 신설 또는 기존 세목의 강화를 제안하고 있다. 이러한 과세를 통해 형성된 세수를 ‘조세환급형 기본소득’ 형태로 전 국민에게 보편적으로 환급함으로써, 소득 재분배와 소비 진작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금융소득 통합과세는 기존의 분리과세 방식을 폐지하고 이자‧배당 등 금융소득을 종합소득에 포함시켜 누진세를 적용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