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4 (금)

  • 맑음동두천 6.3℃
  • 맑음강릉 11.3℃
기상청 제공

증권

리딩투자증권, 리딩스타plus-인공지능차트 오픈

(조세금융신문) 리딩투자증권(대표 손영찬)은 24일 김종철 주식정보라인 대표와 업무제휴를 통해 리딩스타plus-인공지능차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리딩스타plus-인공지능차트는 전문가 브랜드를 내세운 신개념 차트로 단순 캔들차트가 아닌 색깔과 기호로 주가의 기조와 진입에 관한 신호를 제공함으로써 기술적 분석을 잘 알지 못하는 투자자들도 쉽게 차트를 보고 투자에 참고할 수 있도록 개발된 차트이다.

리딩스타plus-인공지능차트를 신청하신 고객은 신호등, 더블박스, 이평박스, 슈퍼사이클, 꿀벌 등 김종철 소장의 매매기법이 적용된 인공지능차트와 인공지능차트의 전략이 반영된 종목을 자동으로 검색해주는 종목검색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리딩투자증권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박규태 리딩투자증권 WM본부장은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 조금이나마 고객의 투자에 도움을 드리고자 인공지능차트를 무료로 오픈하게 되었다."며 "향후 김종철 소장과 함께 온오프라인 강연회,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리딩투자증권의 수수료율은 업계 최저수준인 온라인 선물 0.0008%~0.0012%, 옵션 0.026%~0.06%이다.

리딩투자증권의 계좌는 국민은행, 우리은행 혹은 하나은행에서 개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리딩투자증권 홈페이지(www.leading.co.kr) 혹은 고객지원센터(1544-7004)로 문의하면 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시론] 보유세 강화를 통한 ‘주택가격 안정화’의 허상
(조세금융신문=홍기용 인천대 명예교수, 전 한국세무학회장) 최근 정부는 “고가의 집을 보유하는 데 부담이 크면 집을 팔 것이고, 유동성이 생길 것”이라며 “재산세를 1% 메긴다고 치면, (집값이) 50억이면 1년에 5000만원씩 (보유세를) 내야”라며, 보유세 강화를 예고하는 발언을 했다는 보도가 있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정부는 부동산 가격이 오를 때마다 보유세를 강화하는 세금대책을 반복적으로 내놓고 있다. 주택의 소유자들이 높은 보유세로 인하여 매물을 내놓아 주택시장이 안정될 것이라는 믿음이 있기 때문이다. 이는 시장 논리를 무시한 ‘세금 만능주의’의 한계이며, 경제 현실을 너무 단순화하고, 지나친 정치적 접근이라 할 수 있다. 시장경제체제의 국가에서는 주택가격의 안정화 대책은 주택공급이 우선이고, 그 다음으로 규제와 세제를 보조수단으로 거론될 수 있다. 주택공급은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지만, 주택가격 안정화에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그럼에도 단기간 세금정책으로 해결하려는 접근은 바람직하지 않다. 주택가격은 주택공급 이외에 금융, 인구 구조, 심지어 사회적 불안 심리까지 다양한 영향을 받는다. 그동안 똘똘한 한 채 중심의 주택정책으로 인하여, 1세대 1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