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김효진 기자) 현직 개인 방송 BJ가 자신의 전 여자친구에게 저지른 악행이 세간에 큰 충격을 안기고 있다.
지난달 30일 KBS JOY '코인법률방2'를 통해 폭로된 현직 BJ A씨의 데이트 폭력 사건과 관련해 그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네이버 지식인 게시글이 발견돼 누리꾼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앞서 해당 방송에선 피해자 B씨의 모친이 직접 출연, A씨가 자신의 딸과 교제하는 동안 스팀다리미 고문 및 유사성행위 등의 폭력을 가했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경악하게 했다.
이후 네이버 지식인 게시글 중 A씨가 저지른 악행과 상당 부분 유사한 고민글이 발견돼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게시글 작성자는 "여자친구와 교제 당시 진실한 이야기를 나눴는데 과거 여자친구가 불법 알바를 했단 사실에 화가 나 손바닥과 엉덩이를 체벌하듯 때렸다. 그땐 내가 그럴 자격이 있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사귀는 도중에도 여자친구는 계속해서 철없고 게으른 모습을 보여줬고 나는 이를 바로잡아주기 위해 스트레스까지 받아 가며 노력을 엄청 했다. 그런데 어느 날 여자친구가 부모님과 함께 나를 형사계에 신고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해당 게시글엔 '코인법률방2'에서 언급됐던 스팀다리미 사건 및 데이트 폭력 상세 정황도 적혀 있어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가 A씨와 동일인물 이라는 의견에 힘이 실리고 있다.
한편 해당 게시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이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