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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엔제리너스커피, 커피 감성 담은 신규 광고 런칭

부드럽고 따듯한 이미지 통해 감성 충전

(조세금융신문) 신선하고 풍부한 맛의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커피(대표 노일식, www.angelinus.co.kr)가 배우 백성현과 한지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으며 신규 광고를 15일부터 방영한다.
  
이번 광고는 ‘꿈꿔왔던 나만의 커피를 만나다’라는 콘셉트로 엔제리너스커피만의 감성을 물씬 담았다. 혼자 커피를 즐기고 있던 백성현이 친구들과 함께 커피전문점을 찾은 한지완에게 첫눈에 반하게 되는 장면은 엔제리너스커피의 주 고객층인 20~30대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엔제리너스커피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된 배우 백성현은 현재 KBS 1TV 일일연속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맹 활약 중이다. 신인배우 한지완은 2012년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로 데뷔해 청순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배우 백성현과 한지완의 맑고 부드러운 이미지가 엔제리너스커피의 감성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두 배우와 엔제리너스커피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지] 엔제리너스커피 신규광고편.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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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명구 관세청장의 행정노트] 낚시와 K-관세행정
(조세금융신문=이명구 관세청장) 어린 시절, 여름이면 시골 도랑은 나에게 최고의 놀이터였다. 맨발로 물살을 가르며 미꾸라지와 붕어를 잡던 기억은 지금도 선명하다. 허름한 양동이에 물고기를 담아 집에 가져가면 어머니는 늘 “고생했다”라며 따뜻한 잡탕을 끓여주셨다. 돌과 수초가 얽힌 물속을 들여다보며 ‘물고기가 머무는 자리’를 찾던 그 경험은 훗날 관세행정을 바라보는 나의 태도에 자연스레 스며들었다. 성인이 되어서도 물가에서는 마음이 늘 편안했다. 장인어른께서 선물해 주신 낚싯대를 들고 개천을 찾으며 업무의 무게를 내려놓곤 했다. 그러나 아이가 태어나면서 낚시와는 자연스레 멀어졌고, 다시 낚싯대를 잡기까지 20년이 흘렀다. 놀랍게도 다시 시작하자 시간의 공백은 금세 사라졌다. 물가의 고요함은 여전히 나를 비워내고 다시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이 되었다. 낚시는 계절을 타지 않는다. 영하의 겨울에도 두툼한 외투를 챙겨 입고 손난로를 넣은 채 저수지로 향한다. 찬바람이 스쳐도 찌가 흔들리는 순간 마음은 고요해진다. 몇 해 전에는 붕어 낚시에서 나아가 워킹 배스 낚시를 시작했다. 장비도 간편하고 운동 효과도 좋아 빠져들지 않을 수 없었다. 걸어 다니며 포인트를 찾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