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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오비맥주, 2014 대구 치맥 페스티벌 후원

- 카스 브랜드 데이, 버드와이저 보물찾기 이벤트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 강화

2014 대구 치맥 페스티벌 포스터 이미지.jpg

(조세금융신문)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Cass)’가 치맥 마니아들을 찾아간다. 
  
오비맥주(대표 장인수)는 전국 주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참여한 가운데 16일부터 20일까지 대구 두류공원에서 열리는 ‘2014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오비맥주는 행사의 절정기인 18, 19일에 카스 브랜드 데이를 열고, 18일에는 ‘DJ KOO’, ‘오렌지캬라멜’, 19일에는 ‘애프터스쿨’을 초청해 짜릿한 공연을 선사한다. 공연 전후 페스티벌의 메인 무대에 설치된 대형 LED를 통해 ‘카스’의 시원한 청량감과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에 ‘카스’ 캔 모양의 대형 조형물을 설치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페스티벌을 찾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카스’의 톡 쏘는 맛을 알리기 위해 ‘카스 베이스볼 게임’을 벌여 1루, 2루, 3루, 홈런존을 명중시킨 소비자에게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전국의 치맥 마니아들이 모이는 치맥 페스티벌 후원을 통해 치킨에 가장 잘 어울리는 ‘카스’의 신선하고 톡 쏘는 맛을 알리고자 한다”며 “무더운 여름 맥주 성수기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여름을 선사할 수 있도록 전국을 찾아가는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카스’ 외에도 ‘킹 오브 비어(King of beers)’로 불리는 세계 판매 1위 맥주 브랜드 ‘버드와이저’도 참가한다. ‘보물찾기’를 주제로 소비자들이 조립식 수영장에 숨겨진 ‘버드와이저’ 보물상자의 열쇠를 찾는 ‘버드와이저 트레저 헌터’ 이벤트를 펼친다. 
  
한편, 올해로 2회째를 맞는 ‘2014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서는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노브레인’, ‘장미여관’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콘서트를 비롯해 모터쇼, 치킨 역사관, 체험 홍보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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