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3 (일)

  • 구름많음동두천 27.7℃
기상청 제공

식품 · 유통 · 의료

하이트진로, 여름 시장 겨냥한 ‘테라’ 신규 디지털 광고 공개

짧지만 강렬한 6초 영상, 의외성 있는 반전 연출로 몰입도 극대화
BBQ, 여기어때, KB페이 등 부문별 대표 브랜드와 협업 통해 테라 대세감 전달

 

(조세금융신문=홍채린 기자) 하이트진로가 올여름 성수기를 맞아 대세 맥주 ‘테라’의 신규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

 

하이트진로는 ‘BBQ’, ‘도미노피자’, ‘여기어때’, ‘직방’, ‘KB페이’ 등 식품, 부동산, 핀테크 부문의 다양한 업종과 협업한 유튜브 광고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국내 최고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테라의 브랜드파워를 강조할 뿐 아니라, 테라가 홈술, 혼술에 가장 어울리는 맥주임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5개 광고 전편은 6초의 짧지만 강렬하게 제작해 테라의 대세감을 임팩트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일상에서 테라를 즐기는 모습을 반전있게 연출해 의외성의 재미를 줄뿐 아니라 위트 있는 카피와 파격적인 한 장면으로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특히, 맥주와 밀접한 치킨, 피자뿐 아니라 레저, 부동산, 핀테크 등 다양한 분야의 대표 브랜드들 역시, 테라의 대표성을 인정해 모두가 흔쾌히 협업광고에 동의했다는 후문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다양한 대표 브랜드들과 함께, 소비자들의 일상 곳곳에 스며든 대세 맥주 ‘테라’를 직관적이고 위트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계속해서 많은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들께 직접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김우일의 세상 돋보기] 격동과 혼동을 이기는, 통통정정기기직직학학(統統政政企企職職學學)
(조세금융신문=김우일 대우M&A 대표) 작년 12월에 느닷없이 터진 비상계엄, 그리고 탄핵, 대선, 그에 따라 벌어진 국민 간의 분열과 혼란은 그야말로 우리 대한민국을 격동의 아수라장으로 내몰리게 했다. 이 여파로 경제는 곤두박질, 어려워진 민생과 불투명한 미래로 인해 모든 국민들의 마음 속은 불안과 두려움으로 새까맣게 타고 들었다. 누구를 만나던 정치 얘기 끄집어내면 서로 얼굴을 붉히고 가족 간에도 정치 얘기로 언쟁이 높아지고 사람들 간의 교류가 화기애애보다는 앙앙불락의 분위기가 드세다. 드디어 새로운 정치권력을 선택하기 위한 대선의 여정이 바야흐로 끝나 엄정한 국민들의 선택에 따라 새정부가 들어섰다. 새정부의 과제는 무엇일까? 독립투사인 김구 선생은 평소 얘기한 나의 소원으로 첫째 독립, 둘째도 독립, 셋째도 완전한 독립이라 천명했다. 이 시국에 우리 국민들의 소원도 첫째 민생, 둘째도 민생, 셋째도 안정된 민생이라 천명하고 싶을 정도로 국민들 개개인의 생활안전과 소득이 대내외적의 변수로 인해 앞날을 가름하길 힘들 정도로 암울하다. 온갖 학자와 정치가들이 짖어대는 경제회복의 전략을 보면 하늘의 뜬구름 잡는 미사여구의 입방아에 불과하다. 필자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