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신세계푸드의 버거 브랜드 ‘노브랜드 버거’가 스타필드 수원에서 7월 21일까지 두 달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최근 출시된 신메뉴 ‘NBB 어메이징 더블’을 비롯해 ‘NBB 어메이징 더블 업’, ‘NBB 새우’ 등 인기 메뉴를 엄선해 선보인다. 스타필드 수원을 찾는 고객들이 노브랜드 버거의 대표적인 메뉴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수원 1층 바이츠 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그리고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총 5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신메뉴 ‘NBB 어메이징 더블’을 2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매주 주말에는 버거 세트 2개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노브랜드 버거 한정판 리유저블 가방을 일자별 선착순 300개씩 증정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스타필드에서 노브랜드 버거를 만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신메뉴인 ‘NBB 어메이징 더블’을 포함한 인기 메뉴들을 선별해 준비한 만큼 스타필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가성비 한끼를 만날 수 있는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