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3 (금)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글로 하이퍼 X2, ’블루 메탈’ 출시 캠페인…한정판 굿즈부터 사은품 등 '쏠쏠'

[제공=BAT로스만스]
▲ [제공=BAT로스만스]

 

(조세금융신문=고승주 기자)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의 ‘메탈 블루’ 출시와 함께 여름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의 시원한 컬러와 자유로운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를 주제로 진행된다.

 

‘글로 X 필독 굿즈’는 티셔츠와 볼캡, 비치타올 등 여름철 휴양지 아이템들로 구성되며, 아트플랫폼 원더월과 함께 제작했다. 디자인에는 필독이 직접 참여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정판 굿즈는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 구매자에게 선착순 랜덤 제공하며, 행운의 주인공 30명에게는 3개의 콜라보 굿즈가 모두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SNS 이벤트 ’#왓츠마이블루’에서는 블루 아이템과 함께 하는 여름 리프레시 방법을 릴스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왓츠마이블루, #글로하이퍼X2)와 함께 올리면 된다.

 

챌린지 기간 에어팟 맥스, 다이슨 드라이기, 커피머신 등을 증정하며, 챌린지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올 썸머 캠페인은 컬레보레이션 굿즈부터 SNS 챌린지까지 성인 흡연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준비됐다”라며 “글로의 블루 컬러를 활용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이번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젊기도 설워라커늘 짐을 조차 지라고 해서야
(조세금융신문=손영남 편집국 부국장) 식당이나 술집 계산대 앞에서 옥신각신하는 모습은 우리에겐 일상과도 같다. 서로 내겠다며 다툼 아닌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야말로 그간의 한국 사회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모습이었달까. 주머니의 가벼움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그런 대범함(?)은 그만큼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깔려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론 그런 훈훈한 광경을 보지 못하게 될 확률이 높다. 요즘의 젊은 친구들, 그러니까 소위 MZ세대라고 불리는 층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기 때문이다. 자기가 먹지도 않은 것까지 계산해야 한다는 걸 받아들일 수 없는 이들이 MZ세대다. 누구보다 실리에 민감한 세대인 탓이다. 그들을 비난할 의도는 전혀 없다. 오히려 그게 더 합리적인 일인 까닭이다.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낸다는 데 누가 뭐랄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어떨까. 바꿔 생각해보자. 다른 사람이 먹은 것까지 자기가 내야 한다면 그 상황을 쉬이 받아들일 수 있을까. 더구나 그게 자기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작금의 연금 개혁안을 두고 MZ세대들이 불만을 토하고 있는 현 상황이 딱 그 꼴이다. 어렵게 번 돈을 노후를 위해 미리 쟁여둔다는 것이 연금의 기본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