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1 (수)

  • 흐림동두천 2.7℃
  • 흐림강릉 0.8℃
  • 흐림서울 3.9℃
  • 흐림대전 5.4℃
  • 대구 5.9℃
  • 울산 6.1℃
  • 광주 7.8℃
  • 부산 7.2℃
  • 흐림고창 6.2℃
  • 제주 12.2℃
  • 흐림강화 3.1℃
  • 흐림보은 5.2℃
  • 흐림금산 5.4℃
  • 구름많음강진군 8.2℃
  • 흐림경주시 6.0℃
  • 흐림거제 7.3℃
기상청 제공

글로 하이퍼 X2, ’블루 메탈’ 출시 캠페인…한정판 굿즈부터 사은품 등 '쏠쏠'

 

(조세금융신문=고승주 기자)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의 ‘메탈 블루’ 출시와 함께 여름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의 시원한 컬러와 자유로운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블루로 나답게, 시원하게 리프레시’를 주제로 진행된다.

 

‘글로 X 필독 굿즈’는 티셔츠와 볼캡, 비치타올 등 여름철 휴양지 아이템들로 구성되며, 아트플랫폼 원더월과 함께 제작했다. 디자인에는 필독이 직접 참여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한정판 굿즈는 글로 하이퍼 X2 메탈 블루 구매자에게 선착순 랜덤 제공하며, 행운의 주인공 30명에게는 3개의 콜라보 굿즈가 모두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SNS 이벤트 ’#왓츠마이블루’에서는 블루 아이템과 함께 하는 여름 리프레시 방법을 릴스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왓츠마이블루, #글로하이퍼X2)와 함께 올리면 된다.

 

챌린지 기간 에어팟 맥스, 다이슨 드라이기, 커피머신 등을 증정하며, 챌린지 참가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올 썸머 캠페인은 컬레보레이션 굿즈부터 SNS 챌린지까지 성인 흡연자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준비됐다”라며 “글로의 블루 컬러를 활용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이번 여름을 더욱 시원하고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배너




[김우일의 세상 돋보기] 전두환 정권 때 저질러진 최악의 통폐합시나리오
(조세금융신문=김우일 대우M&A 대표) 영화 서울의 봄과 고 전두환 대통령의 유해가 국민들의 냉대 속에 안식처를 못 찾고 방황하는 가운데 필자에게는 80년 전두환 정권이 저질러놓은 최악의 산업통폐합조치 시나리오가 생각난다. 우리나라는 법정주의다. 무슨 조치이든 정권이 시행하려는 조치는 법적근거를 구비하여야 함에도 이 산업통폐합조치는 사업에 무지한 몇 사람의 군인 머리에서 나온 임시조치에 불과할 뿐인데도 국가 전반적으로 엄청난 회오리를 몰아쳤던 것이다. 결과적으로 코미디같은 최악의 시나리오라 부르고 싶다. 필자는 당시 대우그룹기획조정실에 근무했기에 그 어이없는 현실을 직접 체험했다. 어느 날 고 김우중 회장은 필자를 불러 사흘 후 현대그룹 고 정주영 회장과 함께 최고 국보위위원장인 전두환을 독대하는 자리에 의사결정을 통보할 모종의 전략적 검토를 지시했다. 이것은 대우그룹과 현대그룹이 동시에 소유한 중공업과 자동차의 이원화된 산업을 일원화하는 산업통폐합조치였다. 대우는 대우중공업, 대우자동차를 소유했고 현대는 현대양행, 현대자동차를 소유하고 있었다. 당시의 글로벌 경제상황이 오일쇼크로 휘청이던 상황에서 우리나라 중공업, 자동차산업도 과잉, 중복투자로 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