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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 유통 · 의료

알리익스프레스 “소비자 만족도 83%…전년比 6% 상승”

 

(조세금융신문=신경철 기자) 알리익스프레스(알리) 코리아는 고객 응대 경험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자사의 주요 소비자 만족 지표가 꾸준히 상승 중이라고 26일 밝혔다.

 

최근 알리의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제품 품질과 관련된 불편 사항을 건의한 고객 반품 및 환불 해결 과정에 대한 만족도가 전년(77%) 대비 올해 83%로 상승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알리에 따르면 가품 환불 처리 기간이 지난해 1월부터 7월 사이 대비 올해 동기간에는 2일 이상 단축된 4.2일로 나타났다.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7월까지 알리익스프레스는 제품 보호 범위를 두 배로 확장하며 총 8500개 이상의 국내 브랜드를 보호했다.

 

레이 장(Ray Zhang) 알리 코리아 대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소비자 보호 조치를 지속적으로 강화함으로써 더욱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며 “지식 재산권 보호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은 소중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알리익스프레스 의지를 잘 나타낸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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