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http://www.tfmedia.co.kr/data/photos/20250312/art_17427384389196_324eef.jpg)
(조세금융신문=박형준 기자) 통신사 KT가 새로운 AI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 브랜드는 한국을 상징하는 K와 지능이라는 의미의 인텔리전스를 결합한 이름으로 탄생했다.
KT는 이번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수원 KT위즈파크를 대대적으로 개조했다. AI 스타디움으로 재탄생한 경기장에서는 다양한 AI 기술이 적용된다.
경기 중 관람객들에게 실시간 혼잡도 안내 서비스와 다국어 번역 솔루션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KT는 AI 휴먼 기술을 활용해 선수와 팬 간의 소통을 돕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더불어 생성형 AI를 통한 고객 체험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윤 실장은 앞으로 K 인텔리전스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광고 캠페인과 고객 참여형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KT는 차별화된 AI 서비스를 전달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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