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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케시, 코로나19 극복 위해 중소기업에 경리나라 무료 지원

2021년 경리나라 신규 설치 고객 대상 이벤트, 4월까지 이용료 지원받을 수 있어
국내 14개 은행 전산망 연결과 클라우드 기반 프로그램으로 비대면 업무 최적화
사용이 편리한 직관적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필수 경리 업무 서비스 제공

 

(조세금융신문=홍채린 기자)  B2B 핀테크 기업 웹케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경리나라 무료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경리나라 무료지원 이벤트는 신규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2021년에 경리나라를 설치한 중소기업은 4월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웹케시 경리나라는 뱅킹과 회계를 접목한 소기업용 경리 업무 전문 솔루션으로, 국내 14개 은행 전산망과 직접 연결해 비대면 경리 업무 환경을 제공하는 B2B 핀테크 플랫폼이다.

경리나라는 은행별 기업 인터넷 뱅킹에 일일이 접속할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으로 사업장이 보유한 모든 계좌를 조회한다. 은행에 직접 방문할 필요가 없어 코로나19가 악화된 상황에서 필수적인 언택트 솔루션으로 꼽힌다.

경리나라의 대표 기능으로는 △증빙 △영수증 관리 △통합 계좌 관리 및 급여 지급 △명세서 관리 △거래처 관리 △결제 △송금 △지출결의서 관리 △시재 및 영업 보고서 등이 있다. 그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업무를 볼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 프로그램으로 재택근무 상황에서도 경리 업무를 볼 수 있다.

최근에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진행한 비대면 바우처 지원 사업에 웹케시 경리나라가 공급 솔루션으로 참여하면서 큰 관심을 받기도 했다. 웹케시는 경리나라를 통해 코로나19 위기 속 국내 중소 및 벤처기업의 업무 디지털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케시 강원주 대표는 “이번 경리나라 사용료 무료지원 이벤트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업의 효율적인 경리 업무 처리를 돕는 경리나라가 비대면 업무 환경에 최적화한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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