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3 (화)

  • 구름조금강릉 27.3℃
기상청 제공

카드 · 제2금융

하나카드, 4월 한 달 ‘집꾸족’ 위한 홈인테리어 이벤트 진행

홈인테리어 관련 소비 결제 혜택

하나카드가 홈인테리어 관련 소비를 돕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 하나카드가 홈인테리어 관련 소비를 돕기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사진=하나카드]

(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하나카드가 고객의 합리적인 홈인테리어 관련 소비를 돕기 위해 ‘내일은 집 꾸미기 만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만 지내는 ‘집콕족’이 늘어 집 꾸미기에 투자하는 ‘집꾸족’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하나카드는 이러한 고객의 합리적인 홈인테리어 관련 소비를 돕기 위해 집 꾸미기 결제 혜택을 모은 ‘내일은 집 꾸미기 만렙’ 이벤트를 4월 한 달간 진행한다.

 

우선 집 정리에 필요한 수납 용품, 가구, 가전 등 집 꾸미기와 환경 개선을 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인테리어 종합 쇼핑몰과 결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몰에서 40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0만원 할인, 현대리바트 5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지혜 디지털플랫폼 Tribe 브랜드마케팅팀 매니저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 난 요즘 주변 분들이 집안 꾸미기를 어떻게하면 쉽고 경제적으로 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고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언제나 고객이 원하시는 이벤트를 발견하고 그것을 잘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정부조직 개편, 미래 산업 강국으로 가는 시험대
(조세금융신문=양학섭 편집국장) 이재명 정부가 출범 석 달 만에 내놓은 조직개편안은 단순한 행정 개편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 체질을 근본적으로 바꾸려는 전략적 행보로 읽힌다. 검찰 개혁 등 정치적 쟁점이 포함되어 있으나, 이번 개편의 진짜 무게추는 경제와 미래 산업을 향하고 있다. 특히 이번 개편의 핵심은 정부가 최우선 국정과제로 내세운 '인공지능 3대 강국 도약'을 제도적으로 뒷받침하는 데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을 부총리급으로 격상하고, 대통령 직속 국가인공지능(AI)전략위원회를 설치한 것은 AI를 단순한 신산업이 아닌 국가 성장 동력의 최전선으로 놓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보여준다. 약 17년 만에 부활하는 과학기술부총리는 정부의 기술·산업 혁신 정책을 총괄하며, AI·반도체·첨단산업을 국가 전략사업으로 밀어붙이는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여기에 방송통신위원회를 폐지하고 방송미디어통신위원회로 기능을 일원화한 조치는 의미가 크다. 과기정통부가 방송 업무에서 벗어나 AI와 첨단기술 정책에 전념하도록 해, 정부 부처의 업무 집중도를 높이려는 의도다. 아울러 대통령이 직접 위원장을 맡고 13개 부처 장관이 참여하는 국가 AI전략위원회는 범부처 정책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