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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 제2금융

하나카드, 오는 13일 온라인서비스 일시 제한…“시스템 업그레이드”

일요일 새벽 4시부터 7시까지 약 3시간
카드론‧현금서비스‧카드 신청 등 서비스 일시 중지

오는 13일 일요일 새벽 4시부터 7시까지 약 3시간 동안 하나카드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 제한된다. [사진=하나카드]
▲ 오는 13일 일요일 새벽 4시부터 7시까지 약 3시간 동안 하나카드의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 제한된다. [사진=하나카드]

(조세금융신문=진민경 기자) 하나카드는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라 온라인 서비스 이용을 일시 제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스템 업그레이드는 최신 시스템으로의 교체를 통한 서비스 안정성 강화를 위해 실시된다.

 

서비스 제한 기간은 오는 13일 일요일 새벽 4시부터 7시까지 약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용 제한 서비스 대상은 ▲하나카드 홈페이지(PC‧모바일), 하나카드앱, 하나1Q페이앱, VIP홈페이지(PC‧모바일), G.Lab, Life Must Have, 하나멤버스 카드 결제(Wallet), SMS 등이다.

 

제한 되는 서비스 주요 내용은 ▲홈페이지‧하나카드앱‧하나1Q페이앱 로그인 및 전체 거래 서비스(카드론‧현금서비스‧카드 신청 등), 하나1Q페이 간편 결제, 제휴 온라인 결제 가입 및 해지, 제휴결제카드 및 간편 결제 이용, 현장 할인, 무료 인증, 포인트 결제, 약정 할인 이용 등이다.

 

이외 모든 오프라인 카드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하나카드 ICT섹션의 권영상 팀장은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실시되는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손님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편리한 온라인 결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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