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유린 기자) 하나카드가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트래블로그’ 손님을 위한 추석 이벤트를 마련했다.
트래블로그는 24시간 365일 모바일 환전으로 현금 없는(Cashless) 여행을 선도하는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
10일 하나카드에 따르면 트래블로그는 ‘2025 추석특집 트래블로그 환전 육상 대회’(트·육·대)를 개최한다. 이번 ‘트·육·대’는 일본, 중국, 베트남, 유럽연합(USD 사용국가), 월드(5개 팀 외 기타 통화 국가) 등 6개 팀전으로 진행된다. 기간 내(9/1~10/15) 팀별 환전 실적 합산으로 최종 순위를 정하고, 각 팀에서 개인 환전액이 가장 큰 사람이 MVP로 선정된다.
또 기간 내(9/18~10/15) 해외가맹점에서 트래블로그(Master)+트래블GO(Visa) 카드로 결제 시 각 3% 하나머니가 적립되고, 해외 ATM에서 해당 카드로 인출 시 각 2%의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아울러 트래블로그(Master)+트래블GO(Visa)는 별도 전월 실적 등 조건 없이 카드를 발급한 날부터 혜택이 가능하다.
성영수 하나카드 사장은 “이번 추석은 최장 열흘에 달하는 황금 연휴로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손님들에게 환전, 결제, 인출, 통신, 쇼핑까지 트래블로그가 최고의 혜택을 준비했다”며 “해외여행 시작부터 끝까지 심리스(Seamless)한 경험을 원한다면 전 세계 어디든 트래블로그(Master)+트래블GO(Visa) 2장을 챙겨 가실 것을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