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3 (목)

  • 구름많음동두천 27.7℃
기상청 제공

종합뉴스

스마일게이트·컴퓨존, '로드나인' 출시 기념 콜라보 PC 한정 판매

AMD 라이젠5 라파엘 7500F 및 지포스 RTX 4070 등으로 구성된 PC 100대 한정 판매

 

(조세금융신문=김필주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전자제품 전문 쇼핑 플랫폼 컴퓨존과 함께 산하 엔엑스쓰리게임즈가 개발한 게임 ‘로드나인’ 콜라보 PC를 한정 판매한다고 5일 전했다.

 

양사에 따르면 이번 콜라보 PC는 오는 12일 정식 출시를 앞둔 ‘로드나인’의 이용자를 위해 100대 한정으로 특별히 제작된 커스텀 PC다. PC 사양으로는 ▲AMD 라이젠 5 라파엘 7500F ▲Colorful iGAME 지포스 RTX 4070 SUPER 용(龍) 에디션 그래픽카드(옵션 변경 가능) ▲잘만 P30 로드나인 커스텀 케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로드나인 콜라보 PC는 5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11일까지 컴퓨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번 콜라보 행사에 맞춰 스마일게이트는 PC 구매자에게 게임 내에서 이용 가능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PC 구매자에게는 ‘콜라보 PC 구매 전용 탈것’과 게임 내 재화를 포함한 ‘스페셜 한정 쿠폰’을 지급한다. 또 선착순으로 각 PC마다 100번까지 고유 번호를 부여했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라며 “게임의 PC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이달 8일 오후 12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김종규 칼럼] 나는 국세청 공무원입니다
(조세금융신문=김종규 본지 논설고문 겸 대기자) 세금 매기고 받아들이는 일에만 죽자살자고 일념으로 직진하다 보니 자기보호는 정작 ‘플랜B’다.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단다. 그런데도 60년이 다 가도록 국세청은 그대로다. 자신을 먼저 감싸기에 인색한 원초적 태생 탓일까. 초대 이낙선 청장 때부터 숱한 혼란스러운 사건, 그리고 납세자의 따가운 시선과 질타가 뒤섞인 비아냥을 당한 적이 한두 번이 아니다. 그간 과세권인 법적 강제성의 힘을 통해서 과잉과세 남용이 판을 친 추계과세 행정의 질곡 상황이 그대로 풍미(風靡)해 온다. 아날로그 시대의 과세 관행이 씨앗이나 된 듯 빈번한 조사권 남발이 오작동을 일으킨다. 끝내, 그들 탓에 세무비리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전이되듯 번졌던 때도 바로 그때다. 사실 과잉징수행정이 남용되어온 가운데 권위적이고 권력형 과세권 행사가 그 한복판에 혼재되어온 경우도 그 당시에는 드문 일만은 아니다. 과세권자의 추상같은 재량권이 파죽지세로 창궐했던 그 인정과세 때다. 마치 밀도 있게 주도해온 관치 세수 행정의 벽이 너무 높다 보니 세법 조문은 뒷전이고 명문 규정보다는 조사현장의 소득 적출 비율에 더 관심이 컸던 것처럼 말이다. 언필칭, 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