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9 (목)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카드 · 제2금융

10월 한달 간 국군장병을 위한 나라사랑카드의 혜택 눈길

KB국민 나라사랑카드, GS25와 국군의 날 이벤트 펼쳐
10월 한달 내내 ‘국군장병 응원 스티커’부착된 도시락 결제 시 50% GS&POINT(최대 5천 포인트) 적립
국군의 날 10월 1일 GS25에서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50% GS&POINT(최대 1천 포인트) 적립

 

 

(조세금융신문=김영기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10월 1일 제76주년 국군의 날을 맞아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손잡고 국군의 날 이벤트를 펼친다.

 

10월 한달 내내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과 가족을 응원합니다’라는 응원 스티커가 부착된 GS25 도시락 4종, 간편식 2종 구매고객에게는 GS&POINT 50%를 리워드(월 최대 5천 포인트까지)로 제공하는 등 특별한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군 장병을 격려하고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행사기간을 국군의 날 당일에 한정하지 않고 10월 1일부터 말일까지 진행하는 행사로 기존에 진행했던 국군의 날 이벤트 대비 규모와 기간이 확대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국군의 날 당일인 10월 1일에도 KB국민 나라사랑카드로 결제 시 GS25 전 상품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50%를 GS&POINT 리워드(최대 1천 포인트)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두 행사 모두 KB국민 나라사랑카드 결제 시 통신사 중복할인도 가능해 혜택의 기쁨을 배로 누릴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국군의 날을 기념해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국군장병에 대한 존경의 마음을 담아 GS25와 손잡고 10월 내내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KB국민 나라사랑카드를 이용하는 군장병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혜택과 뜻깊은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 나라사랑카드는 금융기관의 체크카드 기능과 군 병역증, 전역증의 기능을 하나의 카드로 결합하여 병무행정을 간소화하고,다양한 카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다기능 스마트 카드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전문가 코너

더보기



[시론] 이재명 vs 김문수, 조세정책의 길을 묻다
(조세금융신문=안경봉 국민대 명예교수, 법무법인 율촌 상임고문) 2025년 대선을 앞두고 조세정책은 단순한 세금의 많고 적음의 문제가 아니라, 국가의 철학과 재정의 지속 가능성을 가늠하는 척도가 되고 있다. 세금은 사회계약의 이행 수단이며, 공공서비스의 재원일 뿐 아니라 미래세대와의 약속이라는 점에서 각 후보의 조세 비전은 중요한 정책 선택의 기준이 된다. 이재명 후보는 ‘조세 정의’와 ‘보편 복지’를, 김문수 후보는 ‘감세와 시장 자율’을 중심 기조로 내세운다. 이처럼 상반된 철학이 세금 정책으로 어떻게 구체화되는지를 살펴보는 일은 유권자에게 실질적 판단 기준을 제공할 수 있다. 이재명 후보: 분배 정의와 조세 환류 이재명 후보는 국토보유세, 금융소득 통합과세, 디지털세, 탄소세 등 자산과 환경에 기반한 새로운 세목의 신설 또는 기존 세목의 강화를 제안하고 있다. 이러한 과세를 통해 형성된 세수를 ‘조세환급형 기본소득’ 형태로 전 국민에게 보편적으로 환급함으로써, 소득 재분배와 소비 진작이라는 두 가지 목표를 동시에 달성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금융소득 통합과세는 기존의 분리과세 방식을 폐지하고 이자‧배당 등 금융소득을 종합소득에 포함시켜 누진세를 적용함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