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4 (토)

  • 구름많음동두천 17.6℃
기상청 제공

카드 · 제2금융

KB Pay 쇼핑∙여행 오픈 만 1년만에 가입 고객 500만명 돌파

KB국민카드, KB Pay 쇼핑∙여행 가입 고객 500만명 돌파 기념 이벤트
행사 기간 동안 매일10시 득템WEEK, 퀴즈, 100원딜 등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조세금융신문=김영기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픈한 KB Pay 쇼핑∙여행 서비스의 가입 고객이 오픈 후 만 1년만에 500만명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이달 18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11월 말일까지 ‘KB Pay 쇼핑 500만 달성 기념 매일10시 득템 WEEK’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10시에 디지털가전,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착순으로 구매가능하다.

 

KB Pay 쇼핑 결제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00원에 경품을 제공하는 ‘100원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 시 CU편의점 5천원 상품권을 총 500명에게 제공하며, 미당첨 시 결제한 금액 100원은 포인트리로 환급해준다.

 

22일까지 퀴즈를 풀고 쿠폰을 받을 수 있는 ‘KB Pay 쇼핑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자 중 일 100명을 추첨하여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한 쇼핑쿠폰 5천원을 지급한다.

 

겨울 여행 이벤트도 마련했다. KB Pay 여행‘따뜻한 겨울 되세요!’국내 숙박 기획전에서는 연말 연시를 맞이하여 가족, 친구와 방문하기 좋은 호텔과 리조트의 특가 및 특전이 제공되며, 최대 5% 할인된다. 예약은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또한 ‘KB Pay 여행 할인요정의 겨울 여행 추천’ 이벤트에 참여하면 행사 기간 동안 KB Pay 여행 추천 기획전 상품 예약 시 최대 3%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 세부내용은 KB Pay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다양한 쇼핑∙여행 콘텐츠와 프로모션에 고객들이 호응해 주셔서 서비스 오픈 만 1년 만에 가입 고객 500만명을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기다려 왔던 즐거운 순간을 기쁨으로 채워주는 행복생활파트너로서 좋은 상품과 가격,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찾아 뵐 것”이라고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전문가 코너

더보기



[데스크 칼럼] 젊기도 설워라커늘 짐을 조차 지라고 해서야
(조세금융신문=손영남 편집국 부국장) 식당이나 술집 계산대 앞에서 옥신각신하는 모습은 우리에겐 일상과도 같다. 서로 내겠다며 다툼 아닌 다툼을 벌이는 모습이야말로 그간의 한국 사회를 대변하는 상징적인 모습이었달까. 주머니의 가벼움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그런 대범함(?)은 그만큼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깔려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앞으론 그런 훈훈한 광경을 보지 못하게 될 확률이 높다. 요즘의 젊은 친구들, 그러니까 소위 MZ세대라고 불리는 층에서는 상상도 못 할 일이기 때문이다. 자기가 먹지도 않은 것까지 계산해야 한다는 걸 받아들일 수 없는 이들이 MZ세대다. 누구보다 실리에 민감한 세대인 탓이다. 그들을 비난할 의도는 전혀 없다. 오히려 그게 더 합리적인 일인 까닭이다. 자기가 먹은 건 자기가 낸다는 데 누가 뭐랄까. 근데 그게 아니라면 어떨까. 바꿔 생각해보자. 다른 사람이 먹은 것까지 자기가 내야 한다면 그 상황을 쉬이 받아들일 수 있을까. 더구나 그게 자기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작금의 연금 개혁안을 두고 MZ세대들이 불만을 토하고 있는 현 상황이 딱 그 꼴이다. 어렵게 번 돈을 노후를 위해 미리 쟁여둔다는 것이 연금의 기본 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