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김효진 기자) 베이커리 업체 '미미쿠키'가 소비자 농락 논란에 휘말렸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미미쿠키'의 일부 제품이 시판되는 제품을 '되팔이'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후 해당 업체 측에선 해당 사실을 인정,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다.
앞서 일각에선 해당 업체에서 판매하는 쿠키와 롤케이크 등이 대형할인매장 코스트코와 대기업에서 판매되는 제품들과 유사하다는 의혹이 불거졌으나 판매자 측은 "코스트코 제품을 먹어보지 않아 답변을 드릴 수 없다"고 응대했다.
이어 또 다른 누리꾼 역시 A대기업에서 판매하는 롤케이크 제품의 건포도가 없어진 시기와 해당 업체에서 판매하는 롤케이크에서 건포도가 사라진 시기가 동일하다고 지적, 논란을 더욱 가중시켰다.
심지어 해당 업체는 온라인 판매 당시 6천 원에서 8천 원에 이르는 배송비를 받아온 것으로 드러났으며 이에 대해 판매자 측은 공식 사과문을 발표했으나 소비자들은 법정 공방을 고려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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