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금융신문=이정욱 기자) 쌍용자동차가 고객 전용 오토캠핑장 오픈 후 성공적인 1년을 기념하며 가을맞이 쌍용패밀리데이(SFD)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 달의 SFD는 ‘헬로! 가을바람 캠프’를 타이틀로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지난 21~22일 진행됐다.
쌍용차는 지난해 가을 울창한 산림 속 천혜의 환경을 갖춘 충북 제천시 백운면에 쌍용차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를 업계 최초로 개장하고 1년 동안 성공적으로 운영해 왔다.
일반 캠핑사이트 대비 최대 2배 넓은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성수기와 비수기, 평일 및 주말에 관계없이 연중 동일한 요금으로 운영돼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광섭 쌍용차 국내영업본부장 전무는 "국내 업계 최초의 고객 전용 빌리지는 SUV 명가 쌍용차를 대표하는 얼굴이자 소통의 장으로서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해 냈다"며 "사람과 자동차, 아웃도어가 어우러지는 앞선 자동차 문화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광섭 쌍용차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국내 업계 최초의 고객 전용 빌리지는 SUV 명가 쌍용차를 대표하는 얼굴이자 소통의 장으로서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해 냈다"며 "사람과 자동차, 아웃도어가 어우러지는 앞선 자동차 문화를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