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미지 캡쳐]](http://www.tfmedia.co.kr/data/photos/20210520/art_16215150689511_639e15.jpg)
▲ [사진=KB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미지 캡쳐]
(조세금융신문=최주현 기자) KB국민은행 인터넷·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이 제대로 되지 않아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KB국민은행에 따르면 20일 오후 5시 15분께부터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과 모바일뱅킹(KB스타뱅킹) 서비스에서 접속 지연 현상이 나타났다. 서비스 장애는 2시간여 이어진 뒤 7시 35분께 정상 상태로 복구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전산시스템 업그레이드 후 점검 과정에서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다"며 "접속 지연으로 고객께 불편하게 해 대단히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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