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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쉬한 향이 확’…BAT 글로 프로 슬림 팝업스토어 오픈

여의도 IFC몰, 26일까지 운영

[이미지=BAT로스만스]
▲ [이미지=BAT로스만스]

 

(조세금융신문=고승주 기자) BAT로스만스가 오는 26일까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 공식 출시를 앞두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운영한다.

 

글로 프로 슬림 팝업스토어는 글로 프로 슬림 관련 다채로운 현장 전시가 이뤄진 컬러 부스(Color Booth), 직접 제품의 특장점을 체험하는 시그니처 핑거 존(Signature Finger Zone), 신제품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슬라이드 월 존(Slide Wall Zone)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고객 취향에 맞춰 신제품의 디자인과 컬러, 스펙을 고려한 큐레이션 서비스(Curation Service)도 눈길을 끈다.

 

[이미지=BAT로스만스]
▲ [이미지=BAT로스만스]

 

현장에서 글로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글로 멤버십 가입자는 글로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상시 확인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만 19세 미만 청소년은 입장할 수 없다.

 

글로 프로 슬림은 27일 온라인 미디어 공개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를 개시한다.

 

BAT로스만스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 프로 슬림은 간결한 제품 디자인으로 가벼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휴대성을 높였다”며 “강렬한 인덕션 히팅 시스템과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췄으며,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미리 만나 볼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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