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세금융신문=김사선 기자) NH농협은행 (은행장 김주하)은 지난 7일‘ 농협은행 친절 우수직원으로 선발된 맵시스타클럽 M.S.R.T. 회원들과 소비자보호부 CS팀 직원들과 함께 충남 공주에 소재한 사회복지시설 명주원에서 장애우들을 대상으로 ‘이웃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의 시간을 가졌다고 9일 밝혔다.
안병서 대전영업본부장 및 맵시스타클럽 회원 등 약 30여명의 농협은행직원들은 장애우들과 함께 그림그리기, 뷰티 체험, 종이가방 접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몸으로 실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15년도에 입사한 신규직원들도 참석하여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농협은행의 핵심가치를 같이 느끼며, 진정한 농협인으로 거듭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활용되었다.
또한 이날 행사를 마치고 마련된 '멘토&멘티 간담회' 자리에 참석한 맵시스타클럽 회원들과 ‘15년 신규직원은 실무에서 쌓인 고객만족을 위한 노하우 및 마케팅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양질의 고객서비스 실천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이 날 행사를 주관한 안병서 농협은행 대전영업본부장은 “사회공헌활동은 부수적인 기업활동이 아닌 지속적으로 추구해 나갈 NH농협은행의 핵심적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하는 NH농협은행 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조세금융신문(tfmedia.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